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를경우

작성자 꼬레아노(ip:)

작성일 2015-06-22

조회 9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
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, 주문서의 입금액,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.


혹 다르게 입금 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 될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/입금은행/입금자명/입금금액 등의 사항을

확인 하신 후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대표번호 : 02-755-7734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맨위로